9 January ~ March 2016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사이냅 문서뷰어 도입사례
사이냅 문서뷰어로 국민과 通하는 홈페이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원하는 홈페이지는 바로보기가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대구광역시청 사례보기
국세청 사례보기
공공데이터 포털 사례보기
선거공보부터 공약 확인까지 사이냅 문서뷰어로 끝!
소중한 한 표 신중히 행사하셨나요? 사이냅 문서뷰어가
적용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정책 알리미에서 후보자 선거공보부터 당선자 공약 확인까지 사이냅 문서뷰어로 빠른보기 하세요.
더보기
에듀테크 2016 & 공공솔루션 마켓 2016 생생후기
모바일에서 원클릭이면 끝! 교육시장에서 사이냅 문서뷰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에듀테크 2016, 더 활기차고 더 뜨거워진 공공솔루션마켓 2016 에서 후끈 달아오른 열기 확인 하세요.
에듀테크 2016
공공솔루션 마켓 2016
사이냅 문서필터, 진화는 계속된다.
국내 문서필터 1위, 사이냅 문서필터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6 Q1 정규 업데이트에서 신규 포맷 iWork 2014, HWPX가 추가됐고, Q2 업데이트에서는 이미지 추출 API 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더보기
‘MS, 구글 틈새 찾자’…사이냅소프트 무한도전
GCS (글로벌 창조소프트웨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이냅소프트는 MS, 구글과 같이 거대한 골리앗에 맞서는 다윗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매일 도전하고 있는 우리의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더보기
Developer Week 2016에 가다.
사이냅소프트 개발자들이 실리콘밸리에 떴습니다. 인지 컴퓨팅 세션도 듣고, 개발자 커리어에 대한 세션도 듣고, 길 가다 베개싸움(?)도 보셨다고 하네요. 전세계 개발자의 열정이 가득 한 흥미진진한 샌프란시스코로 Go! Go!
더보기

전략기획팀 : 강은정 Tel : 02-890-3413, E-mail : ejkang@synapsoft.co.kr Copyright Synapsoft Corp. All rights reserved.

본 메일은 사이냅소프트 고객분들께 보내는 메일입니다.
이메일의 수신을 더이상 원하시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