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문서뷰어 제공
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문서뷰어 제공
온라인 캠퍼스의 기본기능으로 자리잡아
디지털 문서 처리 전문기업 사이냅소프트(대표:전경헌)는 아래아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등 다양한 문서를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사이냅 문서뷰어가 서울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웹사이트에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바로보기 도입 전 사이버대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학사 행정 및 입학에 관련된 첨부 문서를 확인하기 문서를 내려받고 별도의 뷰어나 프로그램을 실행해야만 했다. 사이냅 문서뷰어 도입 후 다양한 문서 포맷으로 게시된 주요 정보를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사이냅소프트의 김시연 부사장은 “사이버 대학교에서 홈페이지는 캠퍼스 공간 그 자체로써 중요도가 매우 크다.”라며 “문서 바로보기는 홈페이지 방문자가 즉각적으로 체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이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 향상을 고려하는 다수의 사이버 대학교가 홈페이지의 기본기능으로 선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전국 6600개 초/중/고 학교 홈페이지 및 70개 이상 교육지원청, KAIST, 부산대학교 등 전국 약 40개 이상의 대학교 홈페이지 및 교수학습시스템등에서 쉽고 편리한 문서 바로보기를 제공해 교수, 학생, 교직원의 문서 활용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본 기사는 다음의 매체에 보도되었습니다>
매체: 데이터넷
제목: 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문서뷰어 제공
날짜: 2020.01.07
기사더보기
매체: 디지털경제뉴스
제목: 사이냅소프트, 사이버대학에 사이냅 문서뷰어 잇단 공급
날짜: 2020.01.08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