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솔루션 마켓 2016 사이냅소프트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 입니다.
작년 11월에 공공솔루션 마켓 2015에 이어 5개월만에 사이냅소프트가 ‘공공솔루션마켓2016에 참가했습니다.
지난 행사보다 더 활기차고, 많은 관계자가 참가한 성공적인 행사였습니다. 현장 모습 함께 보시죠!
사이냅소프트 부스에는 특히 국민에게 어떻게 하면 더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찾아 주셨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첨부문서를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한 번거로움에 동감하셨고 문서뷰어 도입 필요성을 느끼고 계셨어요. 무엇보다 모든 국민들이 특정 문서 포맷에 대한 제한이나 번거로움으로 홈페이지에 있는 다양한 정보에 접근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바꿔나가야 한다는 생각에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원클릭 바로보기, 사이냅 문서뷰어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어요.
14:00 부터 클라우드 오피스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사이냅소프트의 김석호 팀장께서 사이냅 문서뷰어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문서 바로보기 도입 현황을 볼 때 ‘바로보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기본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2016] 사이냅소프트
2016.4.3 오대석 기자
공공솔루션마켓2016 에서 사이냅소프트가 사이냅 문서뷰어를 선보였다.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정보를 바로보기로 제공하는 기관이 전체의 약 7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스를 방문한 이번 행사의 내빈에게도 사이냅 문서뷰어를 소개하고 시연했습니다.
행사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공기관 홈페이지의 기본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는 사이냅 문서뷰어 2016
전국 지자체의 50%가 이미 ‘바로보기’로 홈페이지에서 ‘국민’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GS 인증을 획득하고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믿을 수 있는 솔루션,
‘通‘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