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 입니다.
사이냅 문서필터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서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키기위해 매년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설문’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기간 : 2016. 6. 27 ~ 2016. 7. 1 (1주일간)
대 상 :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사 실무담당자
설문을 통해 알아본 고객의 마음의 소리 함께 보실까요?
응답자 중 54%가 ‘보안’분야에서 사이냅 문서필터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설문을 통해 사이냅문서 필터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지원 포맷의 다양성, 기술 지원, 제품 적용 시 용이성, 매뉴얼 정보의 충실함, 필터링 속도’ 부분에 있어서 응답자의 평균 90%가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표현하셨습니다.
특히 ‘지원 포맷의 다양성’의 경우 응답자의 100%가 보통 이상의 만족 수준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한 평가를 진행해주셨는데요.
필터 매뉴얼 이해정도, 업데이트 일정, 필터 장애 대응에 대해서도 평균 95%가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보내주셨고, 기타 소수의 의견이지만 자유롭게 적어주신 의견들에 대해서도 향후 서비스 개선에 충분히 반영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반기에 있을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 행사에 대한 기대감도 나타내주셨는데요. 응답자의 90%가 참석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아이디어를 짜야겠네요! 두근두근
설문에 응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부족한 점을 상기시켜 주시고 개선의 방향성을 제시해주신 고객분께 특히 감사드립니다.
10월 중에 있을 오프라인 행사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