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싱가포르닷! 사이냅소프트 Cloud Expo Asia 2018 싱가포르 참가기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불과 두 달 전만 해도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에 지쳐있었는데, 어느새 두터운 외투가 필요할 만큼 추운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말 그대로 다이나믹 코리아Dynamic Korea!! 일교차가 큰 만큼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년 한 해, ‘사이냅소프트는 세계로, 세계는 사이냅소프트로’ 의 기치를 걸고 올 한 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사이냅소프트의 솔루션을 열심히 소개하였습니다. 홍콩을 시작으로 필리핀 마닐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직접 글로벌 고객과 만남을 가지기도 했고 한국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지요.
그리고, 지난 10월 10일~11일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Marina Bay Sands Expo에서 열린 Cloud Expo Asia 2018 Singapore를 끝으로 힘차게 달려온 2018년의 글로벌 전시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성공적이었던 전시회 현장, 함께 둘러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전시회가 열리는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의 로비. 전 세계 고객들이 찾아오는 글로벌 전시회이다 보니 다양한 언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어, 중동어, 한국어 등등등)를 한곳에서 들어볼 수 있는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브론즈 스폰서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사이냅소프트Synapsoft.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의 로고를 보고 있노라면 어떻게 하면 이들 사이에서 고객들에게 우리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 사이냅소프트 전시 부스의 Before & After-
휑~했던 부스가 단 10여 분 만에 완벽하게 준비되는 놀라운 광경! 그동안 수많은 전시회를 준비해오면서 쌓여진 노하우와 내공 덕분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 전시회에는 사이냅 문서뷰어와 Coming Soon인 신제품을 고객 여러분들께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열정적이었던 사이냅소프트 부스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인산인해를 이룬 사이냅소프트 전시 부스.
‘안전하고 편리한 원클릭 문서뷰어’ 사이냅 문서뷰어에 대한 관심은 외국이라고 다르지 않다는 걸 느끼고 왔습니다.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은 사용자들의 IT 활용능력이 한국만큼 높지 않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 원클릭만으로 웹브라우저를 통해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사이냅 문서뷰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전시회에서 인상적이었던 건 신제품에 대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 데모를 본 고객들의 떡~ 벌어진 입을 닫아주느라 팔에 알이 배겼다는 믿거나 말거나 전설이 생겼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이었답니다!!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에서는 ‘Wow~’ 하는 감탄사를 종종 들을 수 있었답니다. 특히 위 사진의 고객님은 특별히 기억에 남습니다.
이 분과의 기억을 더듬어보자면,
신제품의 기능 시연을 다 보시고 난 후 굉장히 놀랍다는 표정과 함께 ‘시연했던 파일이 어떤 거냐?’ 물으시더군요. 그리고는 다른 사람들은 마우스나 키보드에서 손을 떼게 한 다음 본인이 직접 데모 시연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터져 나온 한 마디. ‘Amazing!’
이 일화 하나면 사이냅소프트에서 발표할 신제품이 얼마나 놀라울지 짐작하실 수 있겠죠?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한 이틀간의 Cloud Expo Asia 2018 Singapore. 성. 공. 적!!!!!!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만날 수 있었고 글로벌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과 허들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너무나도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고객분들의 관심과 응원은 물론이고 촌철살인의 질문까지 하나하나 곱씹어 더 나은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시회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잠시 짬을 내어 싱가포르의 명물 ‘머라이언Merlion‘을 보고 왔습니다. 머라이언의 위용과 뿜어내는 세찬 물줄기 그리고 멀리 보이는 마리나 베이 샌즈를 보니 이제서야 싱가포르에 와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혹시 싱가포르의 국가 브랜드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Passion Made Possible
열정이 가능성을 만든다.
사이냅소프트의 2018년도 글로벌 대장정의 종착지, 싱가포르.
싱가포르만큼 글로벌 대장정을 마무리하기 좋은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사이냅소프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나아가기 위한 열정이 넘치는 회사니까요. 넘치는 열정이 글로벌 시장으로의 가능성을 만들어 내는 거겠지요!!!
2018년도 사이냅소프트의 글로벌 대장정은 싱가포르를 끝으로 내년을 기약하지만 한국에서는 다양한 국내 전시회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사이냅소프트를 만나신다면 뜨거운 성원과 격려 그리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만나요!!!
Software that Works.